'은밀한 뉴스룸' 20회/ 사진=IHQ 제공
'은밀한 뉴스룸' 20회/ 사진=IHQ 제공


IHQ '은밀한 뉴스룸'이 배우 김수현의 파란만장 성장기를 집중 조명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은밀한 뉴스룸' 20회에서는 회당 출연료 역대 최고가를 경신한 국내 원톱 배우 김수현의 모든 것을 살펴본다.

'해를 품은 달' 신드롬에 이어 '도둑들', '별에서 온 그대'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오른 김수현은 최근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 날'로부터 회당 5억이라는 사상 최고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에 '은밀한 뉴스룸' 패널들이 팩트 체크에 나선다.

이와 함께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이 지금과는 사뭇 다른 폭탄 머리 스타일로 '생방송 스타뉴스' 스튜디오를 찾은 '깨발랄' 앳된 모습은 물론, 데뷔 초창기 김수현이 직접 밝힌 이상형과 결혼 계획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이상형인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만난 김수현의 가슴 떨리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시선을 집중시킨다.

'우수 훈련병'이었던 '특급 병사' 김수현의 군 복무 시절 단독 포착 영상과 과거 큰 화제를 모았던 부친 김충훈과의 인터뷰 영상도 재공개된다. 1980년대 록 밴드 세븐돌핀스 멤버인 김충훈이 김수현의 아버지로 인터뷰에 응한 건 이때가 처음으로, 직접 밝힌 부자간의 진솔한 이야기가 눈길을 끈다.

이밖에 김수현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여배우 BEST 3 순위도 살펴본다.

'은밀한 뉴스룸'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