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희경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문희경이 보령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문희경이 작곡가 정의송과 함께 최근 충청남도 보령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문희경은 소속사를 통해 “올해 보령 방문의 해로 지정됨과 동시에 홍보대사가 된 것에 감사하면서도 어깨가 무겁다”라며 “앞으로 보령시가 갖고 있는 다양한 관광자원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문희경은 작곡가 정의송과 ‘보령에 가자’, ‘서해랑 길에서’ 등을 발매한 바 있다. ‘보령에 가자’는 경쾌한 리듬에 밝은 가사가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게 만들고 있으며, ‘서해랑 길에서’는 서정적인 노랫말과 애잔한 멜로디, 문희경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당시 문희경은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보령시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보령시는 2022년을 보령 방문의 해로 선포함과 동시에 문희경을 홍보대사로 위촉, 관광객 2000만 시대를 여는 힘찬 도약을 시작했다.

한편 문희경은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카카오TV에서 오는 1월 8일 공개되는 ‘며느라기2…ing’를 통해서도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