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2차 포스터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2차 포스터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30일 디즈니 플러스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햇살처럼 눈부신 강다니엘, 채수빈의 청량한 미소가 이들이 완성할 청춘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강다니엘, 채수빈의 청춘 케미스트리로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파란 하늘 아래 시원한 공기를 만끽하고 있는 두 청춘의 미소는 햇살보다 눈부시다.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먼 곳을 응시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그가 맡은 위승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은강 역의 채수빈 역시 환한 웃음으로 주위를 밝히며 꾸밈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스무 살 그해 우리의 작은 세상은 바뀌고 있었다"라는 문구는 인생의 스타트 라인에 선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한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꿈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경찰 대학 신입생들로 변신한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대세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는 기다림마저 설레게 한다. 여기에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을 주는 베테랑 연기 고수들이 가세해 힘을 더한다.

특히 핫한 청춘스타 강다니엘, 채수빈의 만남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손꼽힌다.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딘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위승현 역을 맡았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표 청춘 배우로 자리매김한 채수빈은 직진 본능의 당찬 신입생 고은강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각자의 꿈을 안고 경찰대학에 입성한 위승현과 고은강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친다. 티격태격 앙숙 케미부터 설레는 로맨스, 못 말리는 좌충우돌 수사 콤비까지 넘나들 두 청춘스타의 활약이 기다려지는 이유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바람 잘 날 없는 경찰 대학에서 펼치는 청춘들의 발칙한 생존기, 풋풋한 로맨스가 유쾌한 설렘을 안길 것"이라며 "강다니엘, 채수빈의 케미스트리로 빚어낼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