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싱어게인2’가 보컬 최강자들이 팀을 이뤄 맞대결을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4회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2라운드 팀 대항전이 시작된다.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묘해, 너와’의 주인공인 과몰입 유발 48호와 유희열로부터 ‘가왕의 하관’이라는 극찬을 들은 37호가 힘을 합친다. 섬세한 감성 보컬 최강자들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48호와 37호의 맞대결 상대도 어마어마하다. ‘허스키 보이스 최강자’ 33호와 ‘직업이 가수다’ 30호가 파워풀한 가창력을 무기로 맞선다.


2라운드 팀 대항전은 심사위원들이 직접 팀부터 대결조까지 선정했다. 상상을 초월한 보컬 최강자들의 맞대결에 이해리는 “눈으로 보니깐 심한 것 같다”라며 재치 있는 말로 반성을 한다고.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해 감동의 무대를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2라운드 팀 대항전은 승리한 팀은 전원 합격하고 패배한 팀은 1명 이상이 탈락하는 방식이다. 조합이 반칙(?)인 팀들이 시대별 명곡으로 무대에 올라 대결을 벌인다.


감성 보컬과 파워 보컬의 대결 외에도 빅매치가 쏟아진다. ‘페스티벌 최강자’ 63호와 드라마 ‘추노’ OST ‘바꿔’의 주인공 20호가 ‘가정식 로커’ 17호와 ‘서당 로커’ 13호와 치열한 경연을 치른다. 여기에 “저 팀과 붙으면 집에 가야 한다”라는 참가자들의 탄식이 쏟아진 막강한 팀들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극강의 팀 조합으로 레전드 무대를 예고한 ‘싱어게인2’ 4회는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