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사진=방송 화면 캡처)
'아침마당'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가수 자이언티(Zion.T)가 '아침마당'에서 펭수와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자이언티는 27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 '선물을 고르며'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음악 방송이 아닌 '아침마당'으로 특별한 컴백을 알린 자이언티의 '역대급 귀환'에 시청자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이날 방송에서 시상과 컴백 무대를 가지게 된 자이언티는 "'선물을 고르며'라는 곡으로 컴백을 했다. '아침마당'은 학교 다닐 때부터 어머니가 틀어놓으셔서 그때부터 좋아하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곳에서 컴백 무대와 시상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이언티는 한강 투신을 막은 고등학교 3학년 전태현 씨에게 직접 시상을 했다. 전태현 씨가 "평소 자이언티 노래를 즐겨 듣고 부른다"고 말하며 '양화대교' 한 소절을 부르자 자이언티는 "천상의 목소리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자이언티는 펭수와 함께 축하 무대를 꾸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이언티와 펭수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눈 (Feat. 이문세)'을 열창했다. 자이언티 특유의 음색과 감성,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후 자이언티는 "'아침마당'에서 이렇게 행복한 무대를 할 수 있을지 몰랐다. 기대보다 더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펭수에게도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자이언티는 신곡 '선물을 고르며(A Gift!)'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