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사진=방송 화면 캡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사진=방송 화면 캡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장기용이 송혜교를 단념하기로 했다.


24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는 무사히 언택트 패션쇼를 마친 하영은(송혜교 분)와 이별을 결심한 윤재국(장기용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재국은 "파리 가면 어디서 지낼지 몇 군데 찾아봤어요. 미술관이 가까운 데도 있고, 인프라가 좋은 데도 있어요. 그리고 공원이 많은 곳은 이쪽이고, 예쁜 카페가 있는 데도 있어요"라고 들떠했다.


이에 하영은은 "나 여기 알아요. 유학할 때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꼭 살아봐야지' 했던 덴데. 재밌겠다"라고 무덤덤하게 말했다. 이어 하영은은 "엄마가 이혼하고 싶대요. 잘하면 우리 부모님 법정 소송까지 갈 것 같아요.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내 친구는 만날 때마다 허리가 한 줌씩 줄어들고 회사가 넘어간다고 하고, 우리 팀원들은 구직 때문에 다른 회사에 기웃거리고 있어요. 그런데 어떻게 나만 떠나"라며 무거운 심정을 털어놨다.

이어 하영은은 "그 사람들이 제일 힘든 그 시기에 어떻게 모른 척해. 내가 모든 것을 잃었을 때 내 인생을 지탱해준 건 내 친구였어요. 다른 사람이 다 떠나도 나는 남아있어야지. 마음은 당신하고 파리에서 이 골목길에서 하늘을 보고 웃고 그러고 있는데. 그러기에 내 인생이 날 놔주지 않네요"라며 파리행을 선택하지 않을 것을 담담히 밝혔다.


이에 윤재국은 "다 떨쳐내고 나만 생각하면 안 돼요? 나 그 정도 욕심도 못 부려요?"라며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영은은 "당신을 사랑해. 하지만 내 인생도 사랑해. 비록 이혼을 앞둔 부모님에 아픈 친구에 언제 넘어갈지 모르는 위태로운 회사까지. 모든 게 불안정하지만 그래서 더욱 떠날 수가 없네요"라고 결심한 듯 말했다.


이후 윤재국은 형의 묘소에 찾아가 "하영은 하고 나 그렇게 까지 안 될 일인거야"라며 원망을 쏟아냈고 민여사(차화연 분)에게 "방금 형 만나고 왔어요. 저 한 달만 시간을 주세요. 원없이 사랑한 다음에 헤어질게요"라고 부탁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