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사진=MBC 제공)
심야괴담회 (사진=MBC 제공)


MC 김구라가 아들 '그리'의 입담으로 진땀을 흘린다.


23일 방송될 MBC '심야괴담회'에는 가족과 함께하는 메리 호러 크리스마스 특집! MC 김구라의 아들 '그리'가 괴스트로 출연한다.


패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등장한 그리는 평소 친구들과 함께 심괴 몰아보기를 즐긴다며 '괴담 러버'의 기질을 뽐냈다. 이에 김구라는 크리스마스 특집답게, "앞으로 아빠가 무서운 얘기 많이 해 줄게요"라며 그간 보여준 적 없는 훈훈한 면모로 출연진들을 닭살 돋게(?) 했다고. 또 김구라는, "오늘 그리 사연에 등판하는 겁니까?"라는 김숙의 장난스러운 질문에 "이따 보시면 압니다.."라며 은근슬쩍 사연 소개를 예고하기까지 했는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김구라의 연기는 과연 어땠을지? 오늘 밤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MC 김구라의 아들 그리의 등장에 패널들이 쾌재(?)를 불렀다는 후문이다. 그간 시종일관 태연한 모습으로 '괴심 파괴' 공격을 일삼던 김구라가 처음으로 쩔쩔매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 그리는 등장 하자마자 "아빠가 심야괴담회 은근 날로 먹는다, 평소 방송하고 오면 되게 피곤해하는데 심야괴담회 하고 온 날에는 쌩쌩하다"라며 핵 직구 사이다 발언을 날렸고, 이에 패널들은 "그리가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매주 나오면 안 돼요?"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무표정으로 일관하던 김구라는 결국 '심야괴담회에 애정 있다'며 진땀을 흘렸다고.


한편 오늘 '심야괴담회'에선, 밀폐된 화장실에서 '나만' 마주한 공포의 존재 '겨울 계절학기', 맨발 할머니가 차에 뛰어든 이유 '집에 가는 길', 정체불명의 '그것'에게 쫓겨 총까지 쏴버린 아버지 '생명의 소중함'등 한겨울 날씨만큼이나 등골 서늘한 크리스마스 괴담 선물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23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