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걸그룹 라붐(LABOUM)의 멤버 솔빈이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에 합류한다.


22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에 따르면 솔빈은 ‘SNL 코리아’ 시즌 2의 새로운 크루 멤버로 확정, 기존 멤버인 신동엽과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등과 호흡을 맞춘다.


‘SNL 코리아’ 시즌 2의 뉴페이스가 된 솔빈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과 예능을 통해 만능돌로서 입지를 굳혀온 만큼,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를 발휘해 시청 욕구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솔빈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바, ‘SNL 코리아’ 시즌 2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솔빈은 지난달 미니 3집 ‘BLOSSOM’ 타이틀곡 ‘Kiss Kiss’로 차트인을 달성,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과 ‘주간아이돌’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는 등 본업은 물론 연기력과 예능감까지 섭렵,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예능계까지 꽉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유의 에너지로 ‘SNL 코리아’ 시즌 2의 활력을 책임질 솔빈은 앞서 JTBC ‘솔로몬의 위증’에서 이유진 역을 시작으로 ‘연기돌’로서 첫 걸음을 내디뎠다.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 웹드라마 ‘이상한 나라의 특별식사’, KBS2 ‘반짝반짝 들리는’에서는 주연을 맡으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다.

이외에도 솔빈은 JTBC 화제작 ‘이태원 클라쓰’에 특별 출연해 빼어난 연기력으로 강한 눈도장을 찍는가 하면, 예능 ‘원픽로드’, ‘뷰티 앤 부티’에서도 진행력과 예능감을 보여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성장을 거듭해왔다. 어떠한 캐릭터, 프로그램이든 존재감을 빛냈던 만큼,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 새 멤버 솔빈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한편 솔빈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