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배우 김도경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배우 김도경이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캐스팅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능력치 만렙의 인생 2회차 검사 김희우 역에 배우 이준기, 악을 저지르는 정치인 조태섭 역엔 배우 이경영, 재벌 막내딸 김희아 역의 배우 김지은까지 탄탄한 연기파 라인업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도경은 어플 개발자 문성환 역으로 분한다. 이준기, 정상훈과 함께 호흡하며 지적인 매력을 톡톡히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김도경은 데뷔 후 드라마 '돈꽃', '그남자 오수', '신의 퀴즈', '본 어게인', '비밀의 남자'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이수혁과 대치하는 조직의 오른팔 장마철 역을 맡아 신선한 마스크를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액션, 코믹, 감성을 오가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한껏 높이기도 했다.


또한 최근 공개된 멀티 엔딩 드라마 '청춘향전'에서는 우수한 피지컬의CEO 변학도를 맡아, 원작' 춘향전'속 변학도와는 또 다른 매력의 인물을 그려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도. 이 가운데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김도경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도경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