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비주얼 포텐셜을 터뜨렸다.


지난 18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김요한의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학교의 안팎을 오가며 촬영된 여러 비하인드 컷에서 김요한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흔한 듯하지만 결코 흔하지 않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고등학생 일상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추럴한 느낌의 후드티셔츠는 김요한의 풋풋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훈훈함을 배가했고, ‘학교 2021’의 청량한 분위기에 딱 들어맞는 스쿨룩 또한 김요한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사진 속 김요한은 깊이감 있는 눈빛과 잔잔한 미소를 더하며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학교 2021’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김요한은 현재 ‘학교 2021’에서 한순간의 부상으로 태권도란 꿈을 잃고 캄캄한 미래를 마주한 공기준 역으로 출연 중이다. 막막한 현실 속 방황하는 청춘 그대로 분한 김요한은 주변 인물과의 오묘한 관계성을 충실하게 그려내며 호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출연 중인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