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사진=시크릿이엔티 제공)
한지은 (사진=시크릿이엔티 제공)


배우 한지은의 tvN ‘배드 앤 크레이지’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 놈’ K(위하준 분)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로, 한지은은 극중 이희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그 가운데 한지은의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배드 앤 크레이지’ 포스터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 비하인드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속 한지은은 블랙 가죽 재킷에 진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멋쁘게 소화하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 고운 미모에 그렇지 못한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모은다. 촬영 중간중간 웃으며 담소를 나누다가도 촬영이 시작하면 남다른 캐릭터 몰입력을 선보이며 촬영에 집중,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


지난 18일 방송된 ‘배드 앤 크레이지’ 2회에서는 오경태(차학연 분) 사건에 대해 전해 들은 희겸이 수열에게 정윤아가 죽은 민수 선배의 정보원이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희겸은 오경태가 진범이 아니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지만 자신의 승진을 위해 이를 묵과했던 수열에게 이번 사건이 단순한 살인사건이 아님을 주장했으나 수열은 자신과는 관계없다며 매몰차게 희겸을 차 밖으로 쫓아내 버렸다. 하지만 희겸이 던진 말은 작은 파동이 되어 수열 안에 잠자고 있던 정의감을 깨웠고 극적인 효과를 더했다.


이렇듯 포스터 비하인드에서도, 작품 속에서도 ‘이희겸’ 캐릭터에 과몰입한 믿고 보는 배우의 진면모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지은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한지은이 극중 또 어떤 이야기로 긴장과 재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