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MSG워너비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을 위해 뭉친다.


29일 수요일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린다. 이번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은 만나면 좋은 '깐부' MBC가 코로나로 인해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올 한해 시청자를 웃기고 울린 빅 웃음, 빅 감동의 순간들과 오직 MBC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를 한자리에 모은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MSG워너비 완전체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을 위해 오랜만에 다시 만난다는 소식이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MSG워너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별루지(지석진), 김정수(김정민), 강창모(KCM), 정기석(쌈디), 이동휘, 이상이, 박재정, 원슈타인으로 구성된 8인조 그룹이다.


경연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MSG워너비는 출시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점령하는 등 신드롬 급 인기를 모았다. '놀면 뭐하니?' 이후 멤버 개개인도 각자의 분야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그런 MSG워너비가 오직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을 위해 뭉쳤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모두 이번 축하 무대 제안에 흔쾌히 응한 것이다. 이에 '놀면 뭐하니?' 이후 5개월 만에 성사된 완전체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상상더하기', '바라만 본다', '나를 아는 사람', '난 너를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긴 MSG워너비가 이번 '2021 MBC 연예대상'을 위해서는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까. 이들이 선사할 선물 같은 무대에 관심이 커져간다.


또한 MSG워너비의 멤버이자 대세 배우 이상이는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을 통해 최초로 MC에 도전한다. 전현무, 김세정과 함께 시상식을 이끌어갈 그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은 12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투표를 진행 중이다.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과 베스트 커플은 물론 MSG워너비의 축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는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생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