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X양세형
올해의 예능인상
'2021 SBS 연예대상' 서장훈/ 사진= SBS 제공
'2021 SBS 연예대상' 서장훈/ 사진= SBS 제공


방송인 서장훈과 양세형이 '2021 SBS 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됐다.

18일 오후 생중계된 '2021 SBS 연예대상'은 가수 이승기, 방송인 장도연, 모델 한혜진의 사회로 마련됐다.

이날 서장훈은 "앞서 훌륭한 분들이 상을 받아서 제가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미우새', '동상이몽'을 합해서 500회 녹화를 했더라. 좋은 프로그램을 오랫동안하게 해주신 SBS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올라올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라며 말문을 연 서장훈은 "보고 계실지 모르겠는데 저희 어머니가 빨리 완쾌되셨으면 좋겠다.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감사하다"며 눈물을 삼켰다.
'2021 SBS 연예대상' 양세형/ 사진= SBS 제공
'2021 SBS 연예대상' 양세형/ 사진= SBS 제공
양세형은 "'집사부일체'는 매번 사부님이 바뀌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한주 한주 바뀌는 상황이다.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매주 무리 아닌가 말할 때도 있다. 매주 제작진이 그걸 해내고 있다. 최선을 다해 사부님의 한주를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스우파' 특집을 할 때 그날도 2~3시간 춤연습을하고 공연을 했는데 그때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말한 적이 있다. 즐겁고 좋은 일을 하면 그걸 느낄 수 있다는 걸 다시 깨달았다"며 "'집사부일체' 시청자분들도 살아있음을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