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작가상에
베스트커플상까지
'골때녀' 선전중
'골때녀' 수상자들/ 사진= SBS 캡처
'골때녀' 수상자들/ 사진= SBS 캡처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팀이 '2021 SBS 연예대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18일 오후 생중계된 '2021 SBS 연예대상'은 가수 이승기, 방송인 장도연, 모델 한혜진의 사회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 축하공연의 포문은 에스파가 장식했다. '2021 SBS 연예대상'의 부제인 'Next Level'에 걸맞은 축하공연을 펼쳤다. 대세 걸그룹의 등장에 현장에 있던 예능인들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다.

'골때녀'는 '2021 SBS 연예대상' 1부까지 가장 많은 수상자를 배출한 프로그램이 됐다.

'골때녀'는 신인상, 감독상, 작가상, 베스트 커플상 등을 비롯해 주요 수상부문을 싹쓸이하고 있다. 올해 '골때녀'의 열풍이 시상식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골때녀' 최대 히로인 배우 박선영은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됐다.

강력한 대상 후보로 꼽히는 방송인 탁재훈과 이상민도 '올해의 예능인'에 오르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방송인 신동엽은 이들의 수상 가능성을 내비치며 "긴장하고 있다"고 귀띔해 웃음을 안겼다.

◆ 다음은 '2021 SBS 연예대상' 1부 수상자(작)

베스트 커플상 = 이수근·배성재 ('골 때리는 그녀들')

베스트 팀워크상 = '집사부일체' 팀

베스트 패밀리상 =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팀

올해의 예능인상= 신동엽(미운 우리 새끼, 워맨스가 필요해), 탁재훈(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경규(편 먹고 공치리), 이승기(집사부일체, 편 먹고 공치리), 박선영 (골 때리는 그녀들)

넥스트 레벨상 = 장도연 (워맨스가 필요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감독상 = '골 때리는 그녀들' 감독진 (김병지, 이천수, 최진철, 현영민, 백지훈 등)

방송작가상 = 장정희 작가(골 때리는 그녀들), 양효임 작가(런닝맨), 김윤희 작가(철파엠), 황채영 작가(그것이 알고 싶다)

라디오 DJ상 = 붐(붐붐파워), 이숙영(러브FM)

라디오 신인상 = 박하선 (씨네타운)

신인상 = 이승엽(편 먹고 공치리), 이현이(골 때리는 그녀들), 박군(미운 우리 새끼, 정글의 법칙)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