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사진=텐아시아 DB
유재석 /사진=텐아시아 DB


'2021 SBS 연예대상'이 오늘(18일) 열린다. '유느님' 유재석이 코로나 확진으로 불참해 아쉬움을 남긴 가운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그것이 알고싶다'도 결방한다.

'2021 SBS 연예대상'는 오늘 밤 8시 35분 생방송된다. 이에 따라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도 결방된다.
유재석 없는 'SBS 연예대상' 여파…송혜교♥장기용의 '지헤중' 못 본다
올해 SBS를 이끈 예능은 '골 때리는 그녀들'. '골 때리는 그녀들'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높은 화제성까지 이끌어내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이어졌다.
유재석 없는 'SBS 연예대상' 여파…송혜교♥장기용의 '지헤중' 못 본다
SBS의 간판 예능 '런닝맨' '집사부일체' '미운우리새끼' '동상이몽2' 등도 공고했다. 11년째 방송 중인 '런닝맨'은 기발한 레이스들로 롱런 중이다. 멤버 이광수의 하차에도 멤버들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4년째 방송 중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역시 새로운 부부들의 연이은 투입으로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고, '미운 우리 새끼'는 기존 멤버와 새 멤버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SBS는 2021년 지상파 3사중 가장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두루 받았다. 이에 대상의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 특히나 SBS는 뛰어난 활약상을 보여준 인물들이 한 번씩 대상 트로피를 품었던만큼 누가 영광을 차지할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지난 17일 방송은 사랑하기 때문에 서서히 이별을 준비하는 하영은(송혜교 분), 하영은 마음을 알기에 큰 슬픔을 느낀 윤재국(장기용 분)의 이야기로 분당 최고 시청률 9.6%를 기록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