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형님들 사이에 숨겨진 권력 구조가 드러난다.


18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송형석이 아형고 상담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송형석은 여러 데이터를 조합해 형님들의 심리를 족집게처럼 간파, 6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해온 이들의 역할과 궁합 등을 공개하며 형님들이 한층 더 가까워지도록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형석은 형님학교 교실 내의 권력 구조(?)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교실 자리 배치에 형님들의 특성과 권력이 그대로 드러난다는 것. 이에 김희철은 “우연히 앉은 자리였는데도 이 자리가 제일 편하더라”라며 공감했다.

또한 송형석은 성격 및 기질 검사를 통해 형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분석했는데, “‘아는 형님’의 아빠, 엄마 역할은 강호동과 이수근이 맡고 있다”라며 두 사람의 성향을 공개해 형님들의 놀라움을 샀다. 이어 “김영철과 김희철 두 사람의 성향이 비슷하다”라는 폭탄 발언을 덧붙였는데, 믿기 힘든 결과에 김희철은 충격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2부에서는 ‘여고추리반2’의 재재, 비비, 최예나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형님학교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것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게임을 진행하며 긴장감과 웃음 모두를 잡을 예정이다.

형님학교 교실 자리 배치에 얽힌 비밀은 18일(토) 오후 8시 4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