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배우 이성재의 장난끼 가득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채널A 드라마의 시청률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안정적인 가정과 자극적인 사랑, 모두를 갖고 싶어 하는 인물 신명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성재의 귀여운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성재는 출연진들과의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현장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었다. 특히 선주(송윤아 분)과의 탱고 연습에서는 걱정 가득한 모습으로 연신 연습에 몰두하고 있었지만, 슛이 들어가자마자 명섭의 눈빛으로 돌변 탱고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역시 이성재라는 반응을 얻어냈다.

뿐만 아니라 현장의 다른 배우들과의 어린이와도 같은 장난끼 가득한 이성재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은경(김해인 분), 선주(송윤아 분), 예랑(이선진 분)과 함께 진지하게 댄스를 추는 모습은 드라마 속 명섭이 아닌 본캐 이성재의 모습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6화의 엔딩에 미라(전소민 분)가 한정원(황찬성 분)의 애인으로 다시 등장하며 또 한번의 위기를 맞게 된 명섭. 연일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시청률은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6.045%의 시청률을 기록, 파죽지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 한번의 새로운 폭풍 전개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쇼윈도 여왕의 집’. 앞으로의 전개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성재가 출연하는 ‘쇼윈도: 여왕의 집’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