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윤승아, 김무열 부부 결혼생활이 '동상이몽2'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워너비 부부 아이콘 윤승아, 김무열 부부의 결혼 생활이 그려진다.

최근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10년 절친 윤승아, 김무열 부부를 만나기 위해 양양으로 향했다. 양양에서 만난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결혼 7년 차지만 신혼 같은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모습에 이지혜, 이현이는 "너무 스위트하다" "드라마의 한 장면 같다”라며 감탄했다.

그런 윤승아, 김무열 부부가 최근 청소기 때문에 다툰 일을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청소기 문제로 무려 3년간 의견 차이가 있었다고. 과연 워너비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고백부터 연애, 결혼과 프러포즈까지 풀 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직진녀 윤승아는 "내가 먼저 (김무열을) 좋아했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승아의 절친이자 뮤지컬 배우 배다해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게 됐다는 두 사람. 김무열은 윤승아를 보자마자 가졌던 생각을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두 사람의 연애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김윤지, 최우성 부부와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저녁 사기를 걸고 농구 대결을 펼쳤다. 연예계 대표 농구 실력자로 알려진 김무열과 농구 마니아 최우성은 서로의 실력을 견제하는가 하면 불꽃 튀는 신경전까지 벌였다. 두 사람의 농구를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농구 폼이 좋다. 안정적이다"며 감탄했다. 과연 부부대항 농구 대결의 승자팀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김무열은 최근 출연한 영화 '보이스'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헤이 마마' 댄스를 춰 화제가 된 바. 이에 김윤지 또한 김무열 앞에서 '헤이 마마' 댄스에 도전했다. 김윤지는 완벽한 춤선과 파워풀한 동작으로 김무열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스튜디오에서는 김무열과 김윤지의 '헤이마마' 댄스 컬래버레이션에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