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익사이팅 디시 제공)
(사진=익사이팅 디시 제공)


네티즌들이 전성기 외모를 그리워하며 자기관리가 필요해 보이는 스타로 안정환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안정환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4,606표 중 960(20.84%)표로 1위에 오른 안정환은 축구선수 은퇴 후 2014년 MBC '아빠어디가'를 통해 본격적으로 방송에 데뷔했다. 빼어난 외모로 '테리우스'라 불렸던 과거와 달리 '살찐 마리오'라는 별명을 얻은 안정환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2위는 518(11.25%)표로 송지효가 차지했다. SBS '런닝맨' 출연 이후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은 송지효는 최근 데뷔 20년 만에 짧은 머리를 한 모습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팬들은 송지효의 스타일링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며, 스타일링 개선을 촉구하는 성명서까지 발표해 시선을 끌었다.


3위는 444(9.64%)표로 노홍철이 선정됐다. 개성 있는 외모와 스타일로 주목받은 노홍철은 과거 방송을 통해 완벽한 복근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가 다시 살이 찐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올해 초 자유로운 생활을 위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던 노홍철은 최근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제작발표회에서 수염이 덥수룩하게 자란 근황을 공개했다.


이 외에 정연, 정형돈, 강동원 등이 뒤를 이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