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사진=방송 화면 캡처)
'국가대표 와이프'(사진=방송 화면 캡처)

금보라가 한다감을 집에서 쫓아냈다.

9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나선덕(금보라 분)이 서초희(한다감 분)가 회사일을 수습하느라 아들 강남구(한상진 분)이 대리운전까지 뛰게 된 사실을 듣고 격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선덕은 주말에 서초희를 찾아온 회사 직원을 보며 무슨 일인지 물었다. 알고보니 서초희가 다이아반지 분실 사건 때문에 책임을 지게 될 상황에 놓였고 사직서까지 쓰게 된 것. 이어 나선덕은 찾아온 직원의 말을 듣고는 퇴직금만으로는 다이아반지 변상이 힘들게 됐고 강남구가 대리운전까지 뛰다 다치게 된 속사정까지 알게 됐다.


이에 잔뜩 화가 난 나선덕은 서초희에게 "그럼 내 아들이 대리운전하다 다치게 된 게 나 너 때문인거냐?"라며 부들부들 떨었고 마침 서초희의 친정엄마가 사위 문병차 집에 방문했다가 나선덕에게 막말을 듣게됐다.


나선덕은 오장금(양미경 분)에게 "잘 오셨네요. 댁의 따님 데리고 가세요"라며 냉정하게 굴었고 "너도 나가. 이 집에서 당장 나가"라며 "짐은 따로 부쳐주마"라고 쏘아붙였다. 영문을 모르던 오장금이 당황해하며 "초희야 이게 무슨 말이야? 사부인이 왜 역정을 내시는 건데"라고 물었다.

그러자 나선덕은 "댁의 따님이 우리 아들을 잡으려 했어요. 나는 이 소름 끼치는 며느리랑 살수 없으니 너도 그만 짐 싸 가지고 나가"라며 서초희를 쫓아냈고 이에 참다 못 한 오장금은 "내 딸 데려가겠습니다"라고 선언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