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박지현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박지현이 한계 없는 연기 소화력으로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임팩트 있는 '로맨스 빌런' 연기로 주목 받았던 박지현이 KBS 2TV 새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출연을 확정지으며 알찬 활약을 예고했다.


박주현, 채종협 등 청춘스타들의 만남과 신선한 소재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 분)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 분)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를 그린다. 이에 매 작품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서사 맛집'이라 불리고 있는 박지현의 합류 소식은 2022년을 수놓을 청춘 드라마의 탄생을 더욱 기대케하고 있는 상황이다.


극 중 박지현이 맡은 '박준영'은 박태준의 친누나이자 前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과거에는 올림픽 3관왕, 5관왕을 꿈꿀 정도로 모두가 인정하는 유망주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은퇴를 하게 된 인물. 박지현은 하루아침에 꿈을 포기하게 된 그가 아픔을 딛고 일어나 제2의 인생을 준비해나가는 과정을 현실적이고도 유쾌하게 그려내며 2030 청춘들의 고민과 상처를 어루만지고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현은 2022년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을 확정 지은 데 이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까지 캐스팅되며 판타지, 스포츠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에서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전작들에서 장르를 불문하고 자연스러운 소화력을 보여준 그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배드민턴 前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분할 새로운 도전은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매 작품 개성 있는 연기력은 물론 수수함과 화려함을 오가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2022년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현이 출연하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2022년 상반기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