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호강 댄스 공개
유진X레이, 찐친 케미
원영 "얼굴 자유자재"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에브리원 제공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에브리원 제공


'주간아이돌' 슈퍼 루키 아이브(IVE) 원영이 신개념 개인기를 공개한다.

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화제의 신인 그룹 아이브가 출연해 눈호강 댄스 무대부터 신인답지 않은 입담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완전체 첫 예능으로 '주간아이돌'을 선택한 아이브는 예상을 깨는 개인기와 서슴없는 입담으로 팬심 공략에 나선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아이브의 개인기에 MC 광희와 은혁도 깜짝 놀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셀프 감정 타임에서 원영은 "얼굴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다"라며 신기한 광경을 선보인다. 이어 원영은 얼굴의 한 부위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신개념 개인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어 아이브의 '찐친' 케미도 공개된다. 이날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는 유진과 레이의 숨 막히는 팩트 공방전이 펼쳐친 것. 동창 출신인 두 멤버가 학교 생활에 대한 기억이 극명히 달라 귀여운 말다툼이 벌어진다. 이어 티격태격 말 싸움 끝에 리더 유진의 찐 학교 생활까지 밝혀져 폭소를 유발한다고.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진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슈퍼 루키 아이브의 기상천외 개인기와 학교 생활 폭로전은 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