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피처링 라인업
다듀→화사 출동
TOP4와 무대 꾸민다
'쇼미더머니10' / 사진 = Mnet 제공
'쇼미더머니10' / 사진 = Mnet 제공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무대에 황금 피처링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Mnet '쇼미더머니10'은 약 2만 7천여명이 지원하며 역대 최다 지원을 기록했다. 뜨거운 관심과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TOP4 쿤타, 비오, 신스, 조광일 중 과연 누가 이번 시즌 우승을 거머쥘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특히 이들의 파이널 무대를 역대급 프로듀서 군단들과 함께 한층 더 빛나게 해줄 피처링 군단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쇼미더머니10'은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피처링 라인업을 공개해 역대급 레전드 무대들의 탄생을 제대로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피처링 라인업으로는 현재진행형 레전드 다이나믹 듀오를 시작으로 독보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자랑하는 더 콰이엇, 개성 넘치는 플로우로 사랑받고 있는 래원이 눈길을 끈다. '쇼미더머니9'에서 역대급 음원을 함께 선보였던 머쉬베놈과 미란이도 피처링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대체불가능한 매력의 아티스트 박재범, 실력파 래퍼 빅나티, 세미파이널에 이어 파이널까지 함께 무대를 꾸미는 애쉬 아일랜드도 합류 소식을 알렸다. 또한 파워풀한 보컬 에일리와 '쇼미더머니6'를 통해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가는 래퍼로 활약중인 우원재와 행주도 피처링에 함께 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신곡으로 컴백해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한 화사도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무대에 합류한다.

한편, '쇼미더머니10' 파이널 생방송은 3일 밤 11시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