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여왕의 집' 문희경 (사진=방송 화면 캡처)
'쇼윈도:여왕의 집' 문희경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문희경이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이며 명불허전 열연을 펼쳤다.

문희경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이하 ‘쇼윈도’)에 출연,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극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날 문희경은 라헨그룹의 회장인 김강임으로 분해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임직원들 앞에서 사위 이성재(신명섭 역)에게 “아직 멀었어,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낮추는 법부터 배우게”라고 일침을 날려 극 전체에 팽팽한 긴장을 불어넣었다.

특히 문희경은 송윤아(한선주 역)와 날 선 대립구도를 보여주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문희경은 딸이 남편으로부터 배신당할까 걱정하며 “언젠가 욕망을 드러낼게 분명해. 믿지마”라는 대사를 시작으로 빈틈없는 열연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송윤아의 “엄마처럼 살지 않을거야”란 대사에 문희경은 복합적인 감정은 물론, 급격히 찾아오는 슬픈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시청자의 심금을 울렸다. 이처럼 ‘쇼윈도:여왕의 집’을 통해 문희경의 임팩트 있는 활약이 그려지면서 매주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문희경의 빛나는 열연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