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비연예인 여자친구 최초 공개
커플 유튜브 채널 '영양제커플' 개설
거침없는 애정표현
사진=유튜브 채널 '영양제커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영양제커플' 영상 캡처


개그맨 김수영이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김수영은 24일 개설된 유튜브 채널 '영양제커플’에 '김수영의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수영은 "채널명이 '영양제'인데, 제가 '영'이라면 '양'이 있어야 하는 거 아니겠냐"며 "오늘 처음으로 '양'이를 소개한다"면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김수영은 “리얼로 하자”면서 여자친구의 이름까지 공개하고 나섰다.

김수영은 “저희가 캠핑을 좋아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 앞으로 캠핑 먹방을 선보이게 될 거 같다”고 소개하며 "여자친구가 일반인이다 보니 악성 댓글이 있을 것 같다. 악성 댓글이라도 정성껏 달아주시면, 제가 하나하나 읽고 다 삭제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자신들이 묵을 캠핑장을 누비며 소개했다. 본격적인 캠핑에 앞서 여자친구가 신난 나머지 손을 번쩍 들자, 김수영은 ”손을 왜 번쩍 든 거야?”라고 물었고 여자친구는 “가자”라고 답했다.

이에 김수영은 “어디로 가느냐”며 “뽀뽀하러? 왜 뽀뽀하기 싫어? 이 닦고 왔다”며 거침없는 애정표현을 했다.

이들 커플은 요리에 돌입했다. 키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요리를 돕던 김수영은 “여자친구가 요리를 잘한다"며 “케줄 끝나고 제가 한 번씩 집에 가면 맛있는 음식을 많이 만들어준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또 김수영은 “너와 함께 있다는 것 자체가 가장 행복하다는 걸 얘기하고 싶어”라며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영은 지난 10월 TV조선 '와카남'에 출연해 “107~108kg 정도 나간다"고 몸무게를 밝힌 바 있다.

그는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아빠와 아들’ 등의 코너로 사랑 받았다. 이후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168㎏에서 7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요요 현상으로 155kg까지 쪘으나 다시 43kg을 감량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