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데뷔 야생돌' (사진=MBC 제공)
'극한데뷔 야생돌' (사진=MBC 제공)


'야생돌'의 새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는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타이틀곡 'ANSWER'와 'No thanks'를 발매한다.


'ANSWER'와 'No thanks'는 지원자들이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두고 펼치는 스테이지 배틀의 경연곡이라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ANSWER'는 데뷔를 향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너'라는 존재로 해답을 찾아가는 '야생돌'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도입부에 등장하는 비장하고 아련한 분위기의 기타 선율이 곡을 리드하며, 록과 트랩 기반의 힘 있는 편곡 위에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워너원과 갓세븐 등 다수의 인기 K팝 그룹들과 작업한 브래드비트(BreadBeat), 문 킴(Moon Kim) 등이 'ANSWER'로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No thanks'는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고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야생돌'의 포부를 담았다. 묵직한 808 베이스와 반복적인 훅으로 정형화된 아이돌 곡의 형식을 탈피, 트렌디하고 중독성 넘치는 노래가 완성됐다.


특히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FIRE)'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프로듀싱 팀 디바인 채널(Devine Channel)이 'No thanks'의 지원사격에 나서 본 음원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야생돌' 지원자들의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 타이틀곡 'ANSWER'와 'No thanks'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데뷔조로 뽑힌 15인 임주안, 이창선, 박건욱, 서성혁, 정현우, 김현엽, 윤준협, 김기중, 방태훈, 이재억, 김지성, 이재준, 권형석, 노윤호, 박주언이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데뷔 전쟁을 벌인다.


데뷔 팀명 공모와 시청자 투표도 뜨거운 관심을 얻는 중이다. '야생돌'의 팀명 공모는 25일까지 '야생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이뤄진다.


한편 차원이 다른 '리얼 서바이벌'을 그린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