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11월 30일
윤석열 12월 7일
연달아 퀴즈 푼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선 후보 특집/ 사진=KBS2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선 후보 특집/ 사진=KBS2 제공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1, 2탄으로 꾸려지는 ‘대선 후보 특집’에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가 연이어 출연하며 의외의 예능감과 숨겨진 퀴즈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인생 이야기를 유쾌한 입담으로 선보인다.

‘대선 후보 특집 1탄’으로 꾸려질 이재명 후보의 방송분은 오는 30일 방영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6일 녹화를 치른 이 후보는 친근한 모습뿐만 아니라 ‘인간 사이다’ 수식어에 걸맞은 솔직하고 가감 없는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대선 후보 특집 1탄’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또한 윤석열 후보의 방송분은 뒤이은 12월 7일에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2주 연속 방송될 ‘대선 후보 특집’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꾸밈없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 윤 후보는 과거 검사 시절 이야기는 물론 정치에 대한 소신까지 전하며 풍성한 토크를 이어 나갔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와 함께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선 후보 특집은 각각 오는 11월 30일, 12월 7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