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탑걸 히든 멤버
문별, 축구 실력 공개
최진철 감독 현팀 대 전팀
'골때녀' 문별/ 사진=SBS 제공
'골때녀' 문별/ 사진=SBS 제공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의 ‘FC 탑걸’ 팀에 합류해 축구 실력을 뽐낸다.

데뷔전에서 ‘FC 원더우먼’에게 아쉽게 패하며 최종 2위를 기록했던 ‘FC 탑걸’은 경기 후 “더 분발해야겠다.”, “탑걸 올라가자”를 외치며 맹훈련에 돌입했다. 이들은 리그전을 위해 똘똘 뭉친 모습을 보일 뿐만 아니라, FC 탑걸의 비밀병기 ‘탑 걸크러쉬’ 문별이 새롭게 투입되면서 팀의 사기가 더욱 불타올랐다.

현직 걸그룹이자 탁월한 운동신경을 소유한 히든 멤버 문별은 ‘FC 탑걸’의 젊은 피로서 빠른 드리블 실력은 기본, 정확한 슈팅력을 선보이며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최진철 감독은 “좋은 능력을 가진 탑걸 팀의 ‘사오리’다”라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이에 새롭게 돌입하는 리그전에서 ‘FC 탑걸’이 과연 승리의 기쁨을 누리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시즌2 리그전을 앞둔 ‘FC 탑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시즌1 최종 3위 팀인 ‘FC 월드클라쓰’도 깜짝 등장했다. 이들은 최진철 감독을 사이에 두고 현팀과 전팀의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운명의 장난 같은 ‘최진철 더비’에서 신생팀 탑걸이 대역전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기존팀 월드클라쓰가 자존심을 지킬지 기대를 모은다.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은 오는 24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