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사진=채널A 제공)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사진=채널A 제공)
'쇼윈도:여왕의 집' 우아한 여왕으로 돌아오는 송윤아가 인생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오는 29일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로, 파격적인 소재와 신선한 캐스팅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중에서도 '퀸 오브 퀸' 한선주 역할로 돌아오는 송윤아에 대한 관심이 크다. 송윤아는 매 작품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배우다. 이에 그녀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한선주는 송윤아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선주는 모든 것을 가진 여왕에서, 자신이 쌓아 올린 완벽한 성(城)이 한순간에 무너지는 걸 경험하는 인물. 이 같은 한선주 인생의 굴곡을 누구보다 잘 그려낼 배우가 바로 송윤아다.
먼저 송윤아는 '여왕'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기품을 자랑한다. 세계적 패션 그룹 라헨의 장녀이자, 라헨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 '해솔'의 이사장인 한선주의 온화한 카리스마는 평소 대중이 송윤아에게서 보는 이미지와 비슷하다. 이에 더해 '모든 걸 가졌다'고 주변의 부러움을 살만한 아름다움까지 갖춰 한선주에 더욱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
또한 송윤아는 한선주가 겪을 휘몰아치는 감정 변화를 누구보다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는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니고 있다. 남편 신명섭(이성재 분)의 외도에 한 번, 그 외도의 상대가 친자매처럼 아끼던 윤미라(전소민 분)임에 또 한 번 충격을 받을 한선주의 단계별 감정 변화를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그녀의 열연이 기다려진다.
이와 관련 '쇼윈도:여왕의 집' 측은 "송윤아는 완벽한 여왕 한선주 역할에 딱 맞는 캐스팅이었다. 송윤아가 아닌 한선주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며 "송윤아의 필모그래피에 새로운 인생캐릭터가 될 한선주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