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파일러의 매력
박해수X수현, 시선집중
이희준의 정체는?
'키마이라' / 사진 = OCN 제공
'키마이라' / 사진 = OCN 제공


'키마이라'가 수현과 박해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OCN 토일드라마 '키마이라'(극본 이진매 연출 김도훈)는 강력계 형사 재환(박해수 분), 프로파일러 유진(수현 분), 외과의사 중엽(이희준 분)이 각자 다른 목적으로 35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폭발 살인사건, 일명 '키마이라'의 진실을 쫓는 내용을 담은 추적 스릴러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검도복을 입은 채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며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해수는 공허한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며 연달아 발생한 연쇄폭발 사고에 대해 다소 지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용의자로 지목했던 이희준에 대한 풀리지 않는 의문과 또 한번의 폭발 사건을 겪은 상황에서 뜻밖의 장소에서 만난 박해수와 수현은 이번 사건에 대해 어떤 추리를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 6회에서 재벌의 압박으로 인해 긴급 체포한 이희준을 풀어줘야 했던 박해수는 그가 있는 병원으로 향했고, 35년 전 '키마이라' 사건의 체포조였던 전직 형사 이승훈(함용복 역)을 찾아간 이유에 대해 추궁했다.

이에 이희준은 차분한 표정을 유지한 채 박해수를 향해 "내가 당신을 믿어도 될까요?"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져 그의 정체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키마이라'는 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