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사진=tvN)

‘배드 앤 크레이지’첫 티저 영상부터 시선을 강탈시키는 범상치 않은 놈들이 출격한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오는 12월 17일(금)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18일(목) 이동욱과 위하준의 세상 어디에도 없는 크레이지한 브로케미를 예고한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 탄탄한 연기력의 독보적인 개성파 배우진과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만나 이제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화끈한 히어로물을 선보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나쁜 놈’ 수열(이동욱 분)과 ‘미친 놈’ K(위하준 분)가 폭발하는 상극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수열은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권력과 결탁한 부정부패도 눈 감아주는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누군가를 보자마자 줄행랑을 치고 불현듯 생각난 듯 눈썹을 꿈틀거리는 모습에서 묘한 긴장감이 엿보인다. 특히 빗줄기를 온 몸으로 맞는 산전수전에도 의미심장한 미소를 흘리며 배드한 아우라를 온 몸으로 발산하고 있다.


반면 K는 불합리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먹을 날리는 정의의 히어로. 하지만 오토바이로 차량을 내리찍고 누군가를 향해 어퍼컷을 날리며 쇠파이프로 급소를 노리는 파격 행동으로 긴박감 넘치는 상황 속 의외의 웃음을 자아낸다. 달라도 너무 다른, 평범이라곤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는 두 사람이 선보일 엇박케미가 기대감을 한층 치솟게 한다.


특히 무작정 맨몸으로 사건에 뛰어든 두 사람의 다이내믹한 표정 위로 흐르는 경쾌한 업템포 EDM 비트가 보는 이의 심장을 절로 뛰게 한다. 이와 함께 수열이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와 만나 펼칠 범상치 않은 팀플레이가 예측불가 재미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나쁜 놈’ 이동욱과 ‘미친 놈’ 위하준의 인성회복 팀플레이라는 새로운 소재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두 캐릭터의 크레이지한 에너지가 더해져 기존 히어로물과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두 배우의 차진 연기 시너지 또한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배드 앤 크레이지’는 오는 12월 17일(금)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