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사진=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이천희와 전혜진이 죽도 입성 처음으로 티격태격 부부싸움을 벌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18일(목) 방송하는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 무해’) 6회에서는 새로운 종이 팩 생수 유통처를 확보하기 위한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 엄지원의 종이 팩 생수 프로젝트가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잉꼬부부’ 이천희, 전혜진에게 죽도에서의 첫 부부싸움이 찾아온다. 이날 네 사람은 선택하기 어려운 두 가지의 선택지를 두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을 펼친다. 특히 엄지원이 서울에서 공수해온 와인 한 모금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기에 질문 하나하나에 촉을 세우고 긴장한 상황.


그러던 중 이천희, 전혜진에게 뜻하지 않은 위기(?)가 발생한다. 바로 ‘10년 연인과의 기념일vs10년지기 친구와의 생일’ 항목에서 이천희가 호기롭게 ‘10년지기 친구와의 생일’을 선택한 것. 늘 껌딱지처럼 붙어 다니며 ‘20년지기 절친’ 공효진의 질투를 유발했던 두 사람에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졌고, 생각지도 못한 이천희의 선택에 놀라 토끼눈이 된 전혜진은 “진짜? 나 옆에 있는데?”라며 서운한 마음을 드러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급기야 전혜진은 공효진에게 “언니 술 가득 따라주세요”라며 남편 이천희를 향한 분노를 귀엽게 폭발시켰고, 공효진과 엄지원은 안절부절 못하는 이천희에게 선택의 이유를 솔직하게 밝히라며 즉석에서 긴급 청문회가 열었다는 후문.


사랑꾼 이천희, 전혜진의 티격태격 부부싸움 사건 전말은 ‘오늘 무해’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 6회는 오는 18일(목)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