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능 응원 영상 캡처)
(사진=수능 응원 영상 캡처)

걸그룹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수험생들에게 응원을 건넸다.

버가부(bugAboo)는 지난 16일 오후 3시 버가부(bugAbo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버가부(bugAboo)는 수험생들을 위해 밝은 에너지 가득한 응원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인은 “수능만 되면 날씨가 추워지는 것 같다. 모두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라고 전하는가 하면, 은채는 “모두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모두 일찍 자기”라며 컨디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안은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긴장하지 마시고,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온 만큼 실력발휘하고 오셨으면 좋겠다”라며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특히 모교 후배들을 위한 선물까지 전달해 남다른 후배 사랑까지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수능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수험생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은 버가부(bugAboo)는 데뷔 앨범 ‘bugAboo’(버가부)를 통해 마음속의 두려운 존재를 함께 극복해 꿈을 이루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만큼, 이번 영상은 팬들의 가슴에 와닿는 응원이다.


팬들과 함께 꿈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지난 10월 첫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아이돌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활동 4주차에 접어든 버가부(bugAboo)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