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와 털보' 캐릭터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캐릭터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의 매력 만점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수, 연기자, 예능인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비(정지훈)와 무한 긍정 예능인 노홍철이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17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맛을 쫓는 자, 먹보’, ‘멋을 쫓는 자, 털보’라는 문구와 함께 도넛을 들고 있는 비와 풍성한 수염을 자랑하는 노홍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컬러풀한 배경에 도넛과 수염 외에도 교통 표지판, 포크와 나이프 세트, 바이크를 탄 두 사람 등 각자의 캐릭터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아이템들은 ‘먹보와 털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로의 캐릭터 포스터 속에 작게 들어가 있는 비와 노홍철 역시 시선을 사로잡으며,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먹보와 털보' 캐릭터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캐릭터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자타공인 완벽한 몸매를 가진 비는 먹기 위해 운동할 만큼 먹는 것을 좋아한다. 전국의 맛집들을 직접 찾아 제작진에게 소개할 정도로 맛에 진심인 그는 ‘먹보와 털보’의 ‘먹보’가 되어, 시청자들에게 맛있는 요리와 맛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비의 소개로 바이크를 처음 접하고, 완전 빠져버리게 된 노홍철은 ‘수염은 라이더들의 필수 요소’라고 우기며 면도도 마다해 ‘털보’라는 캐릭터를 얻게 됐다. 매 화 상식을 파괴하는 패션과 넷플릭스를 향한 끊임없는 애정을 표현하는 ‘털보’ 노홍철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달리고, 마시고, 놀고, 쉬는 모습을 보여줄 ‘먹보와 털보’의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 두 사람은 직접 준비한 여행 풀코스와 바이크 라이딩 외에도 클라이밍, 요트, 제트스키, 낚시, 놀이기구 타기 등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추가된 액티비티로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 선보일 예정이다. 찐친과의 우정 여행이라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먹보와 털보’는 두 사람의 리얼한 여정과 점점 깊어져가는 우정 스토리를 선보인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오는 12월 11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