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의 달' 조회수 700만뷰 돌파…역시 기록 제조기
가수 임영웅이 700만뷰 조회수를 달성시켰다.

15일 임영웅의 '서울의 달' 무대가 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서울의 달' 사랑의콜센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공개 8개월 만에 7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 3월 5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서울의 달' 무대를 담은 이 영상은 공개 이틀째인 지난 3월 8일 1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울의 달'을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폭풍 가창력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1억10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이후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KBS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방청객을 모집한다. 방청객 모집은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기간 내 남긴 신청 사연에 따라 선착순 아닌 추첨으로 진행되며, 본 공연은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 나훈아, 심수봉에 이은 또 하나의 대형프로젝트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가 될 '2022 시즌 그리팅'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다이어리, 데스크 캘린더, 반다나, 마스킹 테이프, 볼펜, 스티커 세트, 아크릴 스탠드 미니 캘린더, 엽서, AR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 등이 담겼다. 벽걸이를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벽걸이 달력 버전도 준비됐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