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사진=방송 화면 캡처)
'돌싱글즈2'(사진=방송 화면 캡처)

이창수가 김은영을 전 여친의 이름으로 불러 화를 키웠다.


14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2'에서는 캠핑카 데이트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이창수가 실수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은영과 데이트를 하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이창수는 "난 아이가 있고 키우고 있는데 그런 부분이 부담이 될 수 있다"고 조심스러워 했다. 이에 김은영은 "아직 부모님에게 아이 이야기를 하지 못했다"며 이창수의 말에 공감했다.

또한 이창수는 전 아내와 친구처럼 지낸다며 "아이를 위해서는 어떤 게 최선인지 생각했다"며 "감정은 아예 없지만 친구처럼 지낸다"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후 이창수는 김은영의 절친과 영상통화를 하며 자기소개를 하다 김정은을 지칭한다는 게 '정은이'라고 지칭하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뒤늦게 이창수는 "은영이가 너무 예뻐가지고 나 왜 이러지"라며 둘러댔지만 이미 김은영은 마음이 상한 상태.

김은영은 솔직하게 말해보라며 이창수에게 "그냥 솔직하게 말해. 나랑 닮았어?"라고 추궁했고 이에 이창수는 "미안하다"라고 사과했지만 이내 분위기는 얼어붙었다. 이후 이창수는 김채윤-김계상 커플에게 와서 "내가 미쳤다. 나한테 곤장 좀 쳐달라"라며 엎드려뻐쳐를 하며 자초지종을 말했고 이에 김채윤은 김은영을 달래며 "그럴 수 있는데 진짜 미쳤나봐"라며 위로했다.


이후 기분이 풀어진 김은영은 "왜 정은이한테 가! 가!"라고 말하면서 삐친 듯 장난스럽게 말하며 이창수와 냉랭해진 분위기를 풀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