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다시 만났다
"호르몬, 반응하긴 했다"
송혜교, 신동욱과 과거 연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 사진 = SBS 영상 캡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 사진 = SBS 영상 캡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와 장기용이 복잡한 관계가 됐다.

13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2회에는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다시 만난 하영은(송혜교 분)과 윤재국(장기용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부산의 패션위크 파티에서 만나 하룻밤을 보낸 사이. 영은은 뒤늦게 재국을 알아봤지만 "알았다고 아는 척을 할 필요는 없지 않나"라며 쿨하게 반응했다.

영은은 비알PR 대표 석도훈(김주헌)을 만났고, 재국을 도훈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황치숙(최희서 분)은 "이 얼굴이어서는 안 되는 거야. 저거지. 저 콧날, 저 옆선, 딱 저런 라인이었다고"라며 재국에게 반했다.

이어 영은은 재국과 치숙이 사실 선 자리에서 만나야 할 두 사람이었다고 소개했고, 치숙은 재국을 마음에 들어했다. 하지만 재국은 급하게 자리를 뜨며 영은을 따라갔다.

100만 인플루언서 혜린(유라 분)은 소노의 옷을 가져오라고 말했고 까칠하게 대했다. 영은은 "이미 혜린으로 보고 올라갔다. 무조건 해결시켜라"라고 말했고, 도훈은 "디자인을 손 본다고 하지 않나. 내 선에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혜린은 디자인에 손을 대겠다고 말했고 "이만큼 잘라라. 내 말 알아들었냐"라고 말했다. 소노의 남나리(김보정 분)는 "클래식이 소노의 콘셉트다"라고 설명했고 혜린은 "그럼 마네킹에게 입히든가. 솔직히 이런 국내 브랜드 누가 입냐. 회사랑 계약만 아니어도 절대 안 입는다. 쪽팔린다"라고 까칠하게 답했다. 혜린은 "나도 내 직업에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영은은 "디자인 수정은 없을 거다"라며 해외 유명 주얼리 브랜드로 타협점을 찾자고 말했다. 하지만 혜린은 그대로 싸늘하게 나갔다.

영은은 재국에게 "호르몬이 반응하긴 했다. 그런데 엔딩을 아는 영화, 재미없지 않나"라고 쿨하게 반응했고, 재국은 "내일 파리로 간다. 한 번은 솔직할 수 없냐. 지금 아니면 다시 볼 일도 없을 텐데"라고 말했다. 영은은 재국에게 다가갔고 입맞춤을 했다. 하지만 곧바로 물러나며 "그러게 왜 하필 윤재국이냐. 내가 할 수 있는 대답은 여기까지다"라고 말했다.

신유정(윤정희 분)은 재국에게 "하영은이 누군지 모르냐"라고 물었고, 유정에게 말을 들은 재국은 놀란 표정을 지었다. 재국은 영은의 촬영장에서 "오늘 화보집 내가 맡기로 했다. 혹시 윤수완이라고 아냐"라고 물었다. 윤수완(신동욱 분)은 재국의 형으로, 세상을 떠난 사람이었다.

영은은 내레이션을 통해 '잊었다. 잊었다고 생각했다. 그 이름이 다시 내게로 왔다. 한때 뜨거웠던 내 청춘, 그러나 끝나버린 이름. 놓아야 하는, 그러나 놓지 못한 그 이름'이라며, 재국에게 "지금, 헤어지는 중이다. 그 사람과"라고 말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