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실력
"사기 조합이다"
'미친' 극찬 합격
'방과후 설렘'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3학년 연습생들이 역대급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는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방송인 '등교전 망설임'의 마지막 방송이 공개됐다. 이번 편에서는 입학 미션을 일주일 앞두고 최종 점검에 나선 3학년들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다.

입학 미션곡으로 '미쳐'를 선택한 김민지, 조예주, 최윤정 연습생들이 데뷔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은 시작부터 의자와 책상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이는 데 이어, 파워 넘치는 노래와 춤으로 무대를 구성해,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 중, 김민지 연습생은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미쳐’와 하나 된 듯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 또한 더했다.

이러한 완벽한 무대에 트레이너인 리사와 류재준은 환호성을 보냈다. 먼저, 댄스트레이너인 류재준은 "라이브까지 하면서 춤까지 해낼 줄은 몰랐고, 이 멤버 조합이 좀 사기 조합인 것 같다"며 극찬했다. 이어, 보컬트레이너인 리사는 셋 다 걸크러시했지만 "정말 미친 사람처럼, 아무도 못 봤던 그런 게 나오면 엄청 멋있을 것 같다"라며 조언 했다. 또한, 리사는 최윤정 연습생을 향해 "노래가 시작했다, 끝났다 까지는 아무도 나를 안 본다고 생각하더라도 디테일한 거 놓치면 안 돼"라고 완벽한 무대를 위한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트레이너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준 김민지, 조예주, 최윤정 연습생 조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입학미션에서 얼마나 '미친' 무대를 선사해 케이팝 팬들을 반하게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12일 저녁 7시 20분부터 정식 데뷔를 위한 첫 번째 글로벌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1차 투표는 네이버 '방과후 설렘' 콘텐츠 홈 '보트(VOTE)' 카테고리와 '리얼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각각의 플랫폼에서 매일 1회씩 총 2회, 7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오는 28일 MBC에서 첫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