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채널s 제공)
'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채널s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특별 연구원 로켓 펀치 쥬리가 밀키트 맛에 “미쳤어”라며 돌직구 시식 평을 날렸다.

11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 최종회에서는 걸그룹 로켓펀치의 쥬리가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 밀키트 시식 현장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마지막 대결 메뉴는 바로 ‘단호박 국물 갈비찜’. 부드러운 갈비와 짭짤한 국물, 달달한 단호박의 먹음직스러운 자태가 시선을 강탈한다.

쥬리가 음식이 담긴 앞접시를 들고 향을 맡는 모습은 마치 CF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한다. 이어 이특, 히밥이 갈비를 손에 들고 돌려 뜯기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숟가락 위에 밥과 갈비를 얹은 김준현표 먹방이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든다.

‘단호박 국물 갈비찜’의 완벽한 맛에 모두가 말을 잇지 못하고 있던 가운데, 쥬리가 “미쳤어”라며 돌직구 찐 리액션을 펼쳐 폭소를 유발한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훅 들어온 쥬리의 시식 평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KO 당한 히밥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쥬리는 “오늘 1등”이라며 ‘단호박 국물 갈비찜’에 마음을 완전히 빼앗긴 상황. 여기에 이특이 “1등 갈비찜이 더 맛있게 변신을 합니다“라고 강호동과 김준현의 마지막 대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시식만으로도 완벽한 맛을 선사한 ‘단호박 국물 갈비찜’이 과연 강호동과 김준현의 손에어떤 요리로 변신하게 될지 12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