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사진=방송 화면 캡처)
'너를 닮은 사람'(사진=방송 화면 캡처)
'너를 닮은 사람' 김수안이 고현정과 김재영의 키스 장면을 목격했다.
10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는 정희주(고현정 분)가 친동생 정선우(신동욱 분)로부터 딸 안리사(김수안 분)의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
일전에 정희주는 화인갤러리에서 열린 구해원(신현빈 분)의 결혼식을 목격하게 됐고 서우재(김재영 분)은 정희주를 목격하고 그를 쫓아가 격렬한 키스를 했던 바 있었다. 이어 서우재는 "우리가 왜 숨어야 하죠? 잘못한 것도 없는데"라며 본능을 숨기지 않았다. 이후 정신을 차린 정희주는 서우재에게서 도망치며 "돌아가. 넌 오늘 날 만나지 않은 거야"라며 자리를 떴고 미미한 교통사고를 당하게 됐다.
한편 서우재는 구해원에게 "무거웠어. 맹세라는 말이. 시간이 필요했다고 했잖아"라고 말했지만 구해원은 그 말을 무시한 채 "뭐 입으로만 해야 맹세가 아니까. 난 지킬 거야. 아무리 진창이고 고통 뿐인 지옥일지라도 당신과 함께 간다는 약속. 난 지킬 거라고"라며 다짐했다.
정희주는 진료를 받으러 병원에 갔다가 물리치료사인 친동생 정선우(신동욱 분)을 만났다. 정선우는 정희주에게 "누나 혹시 그 선생님(구해원) 결혼식 갔었어? 거기서 리사를 봐서. 누나랑 같이 갔나 했지"라고 말했다. 리사는 학교에서 이주영(신혜지 분)의 핸드폰 속에 담긴 구해원의 결혼식 장면을 확인했고 울음을 터트렸다. 2층에서 결혼식을 바라보고 있던 엄마 정희주의 모습을 봤기 때문.

이에 이주영은 의아한 듯 "이게 다야. 너 왜 울어?"라고 물었고 리사는 예전에 구해원이 "그 사람이 잠깐 다른 여자를 사랑했거든"이라는 말을 떠올렸다. 이후 리사는 오열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