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에브리원)
(사진=MBC 에브리원)


'오징어 게임' 성우 전영수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아온다.


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너의 이름은'이라는 주제로 또 하나의 따뜻한 추억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유튜버 '천재 이승국'의 방문부터 오빠 미소를 자동 유발하는 꼬마 손님들의 이야기가 안방을 따뜻하게 물들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가게에는 전 세계를 뒤흔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성우 전영수가 출연한다. 등장부터 귀를 사로잡는 그의 꿀 보이스에 세 오빠의 눈이 휘둥그레진다고. '오징어 게임' 속 바로 그 목소리로 패러디한 떡볶이 주문 멘트에 세 오빠는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프로 성우 면모를 선보이던 전영수의 수줍은 '팬심'도 공개된다. 바로 ‘오징어 게임’ 출연 배우인 공유의 찐팬이었던 것. 이날 함께 가게를 찾아온 전영수의 동료는 "언니가 공유의 팬이다"라며 그의 마음을 대신 고백하기도. 전영수는 "(공유를) 실제로 보진 못했지만, 미리 화면으로 봤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보인다.


한국을 넘어 세계의 주목을 받는 목소리의 주인공인 만큼 그의 커리어도 화려하다는 후문이다. "과거엔 대기업을 다녔었다"라던 전영수는 성우의 꿈을 위해 안정적인 직장을 포기하고 서울 상경을 택했다고. KBS 입사부터 '오징어 게임' 성우 발탁까지, 화려한 경력을 쌓기 위해 걸어온 그의 인생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전 세계를 뒤흔든 '오징어 게임' 성우 전영수. 화려한 커리어를 위해 쉬지 않고 달렸던 그의 멋진 스토리는 8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