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천재 이승국’ 출연
세 오빠 인터뷰 도전
이이경, 예능 이미지 고민 토로
'떡볶이집 그 오빠' 이이경/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떡볶이집 그 오빠' 이이경/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배우 이이경이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예능 이미지와 관련된 솔직한 심정을 고백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꾸준한 노력으로 자신만의 분야에서 '핫하게' 떠오른 손님들이 찾아온다. 남다른 도전 정신으로 성공한 이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첫 번째 예약 손님은 바로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다. 이승국은 맏형 지석진도 "(유튜브에서) 본 적 있다"고 말할 정도로 핫한 크리에이터. 남다른 인터뷰 실력과 입담으로 방송계까지 접수하고 있는 이승국이 이번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의 속 얘기를 끌어낸다.

이승국의 첫 번째 인터뷰 대상은 바로 이이경. 그는 "예능으로 소비되면 좋은 작품에 캐스팅되기 어렵지 않나"라며 깊이 있는 질문을 던진다. 이를 들은 이이경은 "어디에서도 얘기한 적 없다"고 고민하다가 "예전엔 배우가 무슨 예능을 하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선배들에게 들었던 이야기를 모두 털어놓는다.

상대적으로 예능 출연이 적은 배우들과 달리 이이경은 '떡볶이집 그 오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을 만나오고 있다. 과연 만능 엔터테이너 이이경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예능도, 연기도 '다 잘하는' 팔방미인 이이경의 깊은 이야기와 인터뷰 장인 '천재 이승국'이 끌어낸 세 오빠의 솔직 담백한 토크가 공개될 예정이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