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주인공 발탁…무결점 비주얼 '설렘'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배진영이 연기자로 변신한다.

배진영은 지난 4일 새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의 제작사 와이낫미디어를 통해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새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서로의 학교 내 신분을 맞바꿔서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성장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배진영은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이자 '겉까속촉(겉은 까칠하고 속은 촉촉한)'한 성격이 매력적인 주인공 신이준 역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배진영은 무결점 외모로 설렘을 유발했다. 교복 위에 재킷을 걸친 자유분방한 차림으로 하이틴 감성을 높였고, 시크한 표정으로 신이준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안 해. 남들 앞에서'라는 카피 문구를 통해 '겉까속촉'한 매력을 예고하며 등장인물 간 관계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CIX의 센터 배진영은 그간 완벽한 비주얼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무대 위 존재감을 발산해왔다. 첫 연기 도전에 주인공 자리를 꿰찬 배진영이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를 통해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배진영이 출연하는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유튜브 채널 '콬TV'와 왓챠에서 방송된다. 일본 아베마TV에서는 12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