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 포스터
유쾌+솔직 소통 예고
꿀잼 보장 흥 폭발
'탱키박스' / 사진 = 웨이브 제공
'탱키박스' / 사진 = 웨이브 제공
'탱키박스' 태연과 키의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일 정오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탱키박스' 측은 5일 탱키 남매 태연과 키의 만찢 남매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탱키박스'는 소소한 질문부터 진지한 고민 상담까지 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답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탱키 남매 태연과 키,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고민을 친구처럼 공감해주며 신박한 꿀팁과 둘만의 노하우까지 제공해줄 예정이다.

태연과 키의 첫 번째 단독 프로그램 '탱키박스'는 연예계 대표 찐친 탱키 남매 태연과 키가 뭉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촉촉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태연의 모습과 키의 무심한 듯 시크하면서도 꾸러기 같은 표정이 담겨 눈길을 끈다. 상반된 표정과는 다르게 이 둘은 둘째가라면 서러운 찐친으로 흥이 폭발하는 남매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함께 있을 때 더욱 빛나는 탱키 남매 태연과 키는 오디오 빌 틈이 없는 환상의 티키타카로 꿀잼 보장을 예고한다.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의 이들은 시청자의 친구가 되어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듣고 나눌 준비를 완료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언제나 화제성을 몰고 다니며 트렌드에 중심에 서 있는 트렌드 세터이자 팔방미인 태연과 키는 매회 주제에 맞는 '오늘의 탱키박스 아이템'을 직접 선정해 시청자에게 특별한 선물도 할 예정이다.

꽉 찬 구성과 다양한 볼거리가 예고되면서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는 '탱키박스'는 오는 11월 12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낮 12시 웨이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