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사진=OCN)


배우 박해수, 수현, 이희준이 ‘키마이라’를 통해 강렬한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OCN 토일드라마 ‘키마이라’에서 박해수(차재환 역), 수현(유진 역), 이희준(이중엽 역)은 각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환상적인 호흡과 강렬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키마이라’는 강력계 형사 재환, 프로파일러 유진, 외과의사 중엽이 각자 다른 목적으로 35년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폭발 살인사건, 일명 ‘키마이라’의 진실을 쫓는 추적 스릴러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해수와 수현은 강력계 형사의 날카로운 감과 프로파일러의 남다른 통찰력으로 빛나는 공조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원인을 알 수 없는 의문의 차량 폭발 사고를 조사하며 거침없이 현장 분석에 뛰어들고, 범인의 심리와 범행 방식을 추측하는 등 예리한 분석력과 찰떡 호흡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해수와 특수부대 출신 엘리트 외과의사 이중엽 역을 맡은 이희준은 아슬아슬 긴장감 넘치는 케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수는 사건을 파헤칠수록 이희준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못하고 강력계 형사다운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압박하고 있으며, 이희준 또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숨 막히는 심리전으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옷차림, 표정, 말투만 봐도 속을 꿰뚫어 보는 프로파일러 수현과 ‘키마이라’ 사건의 진범으로 의심 받고 있는 이희준, 두 사람이 만나 어떤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각자 맡은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와 열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키마이라’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