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포스터 공개
고민 해결사 출격
12일 첫 공개
'탱키박스' 태연/ 사진=웨이브 제공
'탱키박스' 태연/ 사진=웨이브 제공
최근 부동산 사기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진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샤이니 키와 함께하는 첫 단독 프로그램 ‘탱키박스’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2일 첫 공개를 앞둔 wavve(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탱키박스’ 제작진은 3일 ‘탱키 남매’ 태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만능 ‘고민 해결사’ 면모가 돋보이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탱키박스’는 소소한 질문부터 진지한 고민 상담까지 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답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탱키 남매’ 태연과 키,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고민을 친구처럼 공감해주며 신박한 꿀팁과 둘만의 노하우를 제공해줄 예정이다. 연예계 찰떡 궁합으로 알려진 태연과 키가 함께하는 첫 번째 단독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강렬한 눈빛으로 ‘만능 해결사’ 면모를 뽐내는 태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면을 응시한 태연의 눈빛은 꽁꽁 숨겨 둔 고민과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 이야기를 털어 놓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가요계와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태연은 평소 다양한 취미와 관심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손재주까지 겸비한 연예계 대표 금손이다. 키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치트키로 알려져 있으며 인테리어, 요리, 패션, 뷰티 등 재능만큼 관심사도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관심도 취미도 남매처럼 닮은 것은 물론, 평소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솔직하고 유쾌한 소통을 하는 것으로 소문난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가 방송에 어떤 재미를 더할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은다.

‘탱키박스’는 오는 11월 12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정오 공개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