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최영준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 최영준 (사진=MBC 제공)


‘씬 스틸러’ 배우 최영준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해 숨겨진 입담을 뽐낸다.

최영준은 ‘빈센조’ 송중기와의 화제의 액션씬 비하인드부터 가수 7Dayz로 데뷔했던 반전 이력을 자랑하며 예능 맞춤형 입담꾼의 면모를 보여준다.

3일 방송 예정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준호, 오대환, 최영준, 현봉식과 함께하는 ‘내일은 국민 배우’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영준은 드라마 ‘빈센조’의 조영운(조사장), ‘마인’의 백동훈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봉광현, ‘구경이’의 장성우 등 2021년 흥행 드라마에서 ‘씬 스틸러’로 대활약한 배우다.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과 종횡무진 연기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최영준은 화제를 모았던 ‘빈센조’ 송중기와의 액션씬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나는 발을, 송중기는 주먹을 썼다”며 독특한 콤비 액션의 비밀을 귀띔한다. 또한 최영준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 당시 조정석에게 심쿵한 NG 장면을 회상, “조정석 특유의 귀여움이 있더라”며 입덕(?) 순간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021년 떠오르는 ‘다작왕’에 등극한 최영준은 “작품 4개까지 동시에 촬영해 봤다”며 전혀 다른 성향의 캐릭터들을 ‘가르마’로 구분해 연기한다는 꿀팁도 공개한다.

최영준은 작품 관련 비하인드 외에도 반전에 반전을 더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생에 첫 토크쇼 출연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차진 입담을 뽐내며 ‘구라 픽’에 등극, 4MC를 휘어잡는 깜찍한 매력으로 예능이 체질인 면모를 맘껏 발산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최영준의 반전 매력은 과거에서도 발견된다. 최영준은 “발라드 그룹 7Dayz 출신이다”라며 하동균, 이정 등 내로라할 보컬들과 한 그룹에서 노래했던 반전 이력을 공개하며, 7Dayz의 히트곡 ‘내가 그댈’의 한 소절을 라이브로 선보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최영준이 들려주는 ‘빈센조’ 액션씬 비하인드는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