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사진=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제공)
'공짜' (사진=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제공)



웹드라마 '공짜'가 역대급 라인업으로 찾아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사 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측은 "웹드라마 '공짜(공기타짜)'가 모든 촬영 일정을 마무리했다. 후반 작업을 잘 준비해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공짜' 단체 포스터에는 출연진 7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내상, 이철민, 홍석천, 김현숙, 이일준, 김서윤, 정진은 연기가 자욱한 듯한 회색빛 공간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묵직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두 번째 단체 포스터에는 출연진 7인이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공기를 바라보고 있다. 빛이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공기와 일곱 배우가 어떤 관계로 얽혀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공기를 잘해서 슬픈 짐승들이 몰려온다', '초특급 고품격 병맛 대결 드라마'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전세계적인 인기와 더불어 추억의 놀이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단체 포스터만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한 '공짜'가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믿고 보는 배우 안내상부터 굵직한 연기 내공의 이철민,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홍석천, 만능 엔터테이너 김현숙, 떠오르는 신예 이일준, 아역 배우로 시작해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서윤,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정진까지 개성 넘치는 일곱 배우가 모여 어떤 케미스트리를 자아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공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현장 사진도 확인할 수 있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