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쇼윈도'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이성재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이 모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송윤아의 남편이자, 전소민의 남자로 분할 이성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쇼윈도:여왕의 집'의 중심이 되는 갈등, 그 한가운데에 이성재가 맡은 신명섭이라는 캐릭터가 있는 것. 이성재는 두 여자의 사랑 사이에 선 신명섭의 이중적인 면모를 섬세한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3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신명섭(이성재 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신명섭에게서 풍겨 나오는 따뜻하고 이지적인 분위기가 어른 남자의 매력을 보여준다.

첫 번째 사진에는 자신과 대화 중인 누군가를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신명섭이 담겨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과 입가에 머금은 부드러운 미소가 지금 그가 누구와 함께 있기에 이토록 행복해하는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통화를 하는 신명섭이 보인다. 첫 번째 스틸과는 다른 사뭇 진지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사진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어른 남자 특유의 성숙함이 물씬 풍긴다.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진은 "이성재가 연기하는 신명섭은 자신이 평화로운 가정과 자유로운 사랑 두 가지를 모두 가질 수 있다고 자신하는 인물이다. 이성재는 이런 신명섭의 심리를 완벽하게 분석해 카메라 앞에서 구현하고 있다. 이성재가 신명섭의 이야기를 얼마나 설득력 있게 그려갈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국내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