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강호동도 깜짝...'연예계 소문난 주당?'
"매일 반 박스씩 술을"...소문의 진실은?
'가짜 안주 밀키트' 후보 3종 준비
사진제공=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제공=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SG워너비 김용준이 출격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SG워너비 김용준이 특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음원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용준은 강호동도 놀라게 만든 ‘연예계 소문난 주당’으로 알려진 바. 그 소문의 진실을 밝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2021년 여름, 가요차트를 역주행으로 뜨겁게 달군 SG워너비 김용준이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특별 연구원으로 출격한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해 넘치는 열정과 의욕을 불태우며 열띤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용준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강호동은 김용준이 등장하자 ‘연예계 소문난 주당’, ‘매일 반 박스씩 술을 마신다’, ‘술을 먹기 위해 음식을 먹는다’ 등 그에 대한 무성한 소문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용준은 ‘반주(飯酒)’를 곁들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미식가라며 운을 뗐다. 과연 김용준과 술에 대한 수많은 소문의 실체는 무엇일지, 그는 어떤 해명(?)을 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주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김용준을 위한 ‘안주 밀키트’를 주제로 진행된다. 김용준은 특유의 먹성(?)을 뽐내며 ‘가짜 안주 밀키트’ 후보 3종의 맛에 완전히 취한 모습이다. 상상 속 반주를 곁들인 김용준이 SG워너비의 메가 히트곡 ‘살다가’ 대신 ‘먹다가’를 열창한 모습도 담겨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오는 4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